아이폰을 쓰면서 스마트폰금융서비스를 받는 건...

참...쉬운 일이 아니다...

거래 은행이 많을 수록...더더더더더더더 힘들다...

게다가 요즘 이런 저런 서비스로...

앱도 많아져...

은행 하나에 어플은 기본이 3개씩 되는 것 같다...

(은행, 카드, 알림서비스 外 등등)

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이고 주거래 카드가 우리카드인데...

이........................우리카드...어플...

이 어플...........대체 정상화 될꺼니?

작년 10월쯤이었나? 그 때부터 시작된 이상 알림

어플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면 뜨는...

 

 

그래...오류...

오류정도는 이해해줄 수 있지...

그래 내가 이해해줄께...

하지만....................

가슴을 철렁하게 하는 이 알림은 뭐냐고 대체... 

몇번을 무시했던 메세지지만...

가슴이 철렁하는 이 메세지에...

난 결국 재설치를 시도했다...

그러나 결과는 똑같았고...

두번의 재설치를 실행했지만...

여전히 메세지는 그대로다...

이미 우리카드에 상담할 때마다 얘기해오던 이야기지만...

상담원들도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1년 가까이...

시정조치 없는 우리카드 어플...

상담원들조차...답답해 한다...

언제쯤...제대로 쓸 수 있을까? 우리카드어플...

금융관련 어플은 정말 안정화가 중요한데...

컴퓨터로 간단한 조회나 이체를 하기 위해

엄청난 엑티브엑스와 싸우기엔...

내 기력이 딸린다...

휴...

우리카드웹팀......................

제발 좀...............부탁합니다...

어플 제대로 만들어주세요...

한번에 로그인 할 수 있게 해주세요...

최소 3번 이상 비밀번호를 눌러야 합니다....................

 

ㅠㅠ

 

편하고 안전하게 쓰고 싶습니다...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